사업단소개

  • 개인상담
  • 집단상담
  • 심리검사
  • 행사/워크샵
  • 연구/홍보

연구/홍보

신입생 실태조사
매년 1회씩 실시되는 것으로 매학기 초에 해당년도의 신입생들에게 인적사항 및 가정환경, 개인생활 및 심리적 특성, 정신건강 관련, 대학생활, 상담센터 이용여부, 본교 입학경로 및 홍보 및 지원 등에 관한 여러 사항들의 실태를 조사하고 다양한 욕구들을 연구하여 효과적인 학교발전 및 학생지도에 도움을 주는 자료로 보고하고 있습니다.
재학생 실태조사
매년 1회씩 실시되는 것으로 재학생들의 특성 및 학교생활, 학교에 대한 인식과 만족도 조사 및 대학생활 적응에 관계된 주제를 정하여 재학생들의 다양한 실태를 조사하고 연구하여 학생지도에 도움을 주는 자료로 보고하고 있습니다.
뉴스레터 출판
매년 1회 발간으로 한해 동안의 학생상담센터의 활동 및 소식을 알리는 뉴스레터를 출판하고 있으며 뉴스레터를 통해 학생상담센터를 이용한 학생들의 상담 수기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
빠른 이동 메뉴

quick
  • portal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클래스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증명서발급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아주상담지원센터 TEL.031-219-2191
  • COPTRIGHT(C)2013 Department of Molecular Science and Technology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